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장 자기다운 것이 최고의 차별화이며 궁극의 브랜딩이다.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브랜드는 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누린다. 아무리 새로운 브랜드라 하더라도 비슷하면 가짜가 되고, 오히려 가짜가 많아지면, 그 브랜드는 해당 카테고리의 원형이 되어 ‘기준’이 된다. 시장에서 기준이 된다는 것은 브랜드로서 가장 강력하다는 것이다.
반응형
'세상의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 Why (0) | 2017.06.09 |
---|---|
브랜드 - 브랜드 가치 (0) | 2017.05.24 |
디자인 경영 - 고객중심 (0) | 2016.08.09 |
디자인 경영 - 스토리를 PR 하라 (0) | 2016.08.09 |
메리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소스 - 무료 Ai 파일 (0) | 2014.11.28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