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의 디자인

브랜드 - 브랜드 가치

디자인덕 2017. 5. 24. 14:42
반응형



컨설턴트 톰 브라운은 그의 저서 <브랜딩의 미학>에서 ‘가치는 브랜드의 핵심에 자리 잡으며, 브랜드 가치는 단순히 상품 혹은 서비스의 부착물이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바를 달성하기 위한 추진력이 돼야 한다'면서 경쟁력은 기존의 시장 가치의 제가공이 아닌 새로운 가치 창출에서 나온다고 주장했다.

반응형

'세상의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 진정한 브랜드  (0) 2017.06.12
브랜드 - Why  (0) 2017.06.09
브랜드 - 궁극의 차별화, 자기다움  (0) 2017.05.24
디자인 경영 - 고객중심  (0) 2016.08.09
디자인 경영 - 스토리를 PR 하라  (0) 2016.08.09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