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람들이 이 디자인을 왜 좋아할지,
이 디자인의 장점과 메시지가 무엇인지,
감동적인 대목이 무엇인지,
사람들에게 어떤 디자인이라고
소개할 것인지를 말할 수 있어야 한다.
반응형
'세상의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경영 - 디자이너 태도 (0) | 2018.02.14 |
---|---|
브랜드 - 진정한 브랜드 (0) | 2017.06.12 |
브랜드 - 브랜드 가치 (0) | 2017.05.24 |
브랜드 - 궁극의 차별화, 자기다움 (0) | 2017.05.24 |
디자인 경영 - 고객중심 (0) | 2016.08.09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