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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적 측면에서 디자이너가 가진 매우
중요한 장점들 중 하나는 해답을 찾기 위해
두려움 없이 새롭고 알려지지 않은
방식으로 접근하려는 태도다.
매튜 록신은 말했다.
디자이너가 정말로 잘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태도다.
‘그래 잘 모르겠지만, 어찌 될지 한번 만들어보자.
시제품을 만들고 학습하여 조정하자.
이렇게 계속 반복해보자.’
디자인이 다룰 수 없거나 해결하려 시도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디자이너는 문제를 새로운 방향과 혁신적인
방법을 통해 해결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제품개발 과정을 통해 제품 개념을 이전에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경계 이상으로
확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디자이너는 개발과정의 결과가 진정
혁신적이고 인간 중심인 제품이 되도록
보장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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